컨텐츠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FAQ

FAQ의 답변이 부족하시다면, 오제끄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세요.

1:1 맞춤상담 목록
No 카테고리 SUBJECT DATE
20 제품문의
나의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?
2016-01-28
19 기타문의
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2016-01-28
18 기타문의
고객센터 상담시간이 언제인가요?
2016-01-28
17 교환/환불
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생겼어요.
2016-01-28
16 교환/환불
제품의 환불 절차가 궁금해요.
2016-01-28
15 교환/환불
제품이 잘못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2016-01-28
14 교환/환불
상품의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?
2016-01-28
13 주문/결제
주문한 내용과 결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.
2016-01-28
12 주문/결제
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.
2016-01-28
11 주문/결제
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2016-01-28

 

  1. 1
  2. 2

 

{$mall_name}
회사소개   |    매장안내   |    이용약관   |    개인정보처리방침

회사명 : (주)송학    | 대표: 강준영,강경아    | 사업자 등록 번호: 135-85-30340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용인시 처인구 제5호
개인정보관리 책임자: 윤기영   [제휴문의] [사업자 정보 확인]
대표전화: 080-200-8938    FAX: 031-778-2200    
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(백현동) 현대백화점 Office H동 7층

Copyright ⓒ 2019 오제끄 All rights reserved.